수업특징 | 1. 초등생을 대상으로 하는 중1 과정부터 시작하는 선행반입니다.
2. 초등 과정을 모두 끝내지 않았더라도, 수에 대한 이해력이 좋은 학생이면 입반 가능합니다. 수에 대한 이해력을 보는 정도는 중1 과정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밑바탕이 되는 연산들을 말합니다. 분수, 소수등의 사칙연산등이 이에 해당하기 때문에 입반가능여부는 테스트와 상담을 통해 결정합니다. 3.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수업을 진행합니다. 수학을 어려운 문자가 난무하는 학문으로서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접근하기 쉽게 그 원리를 초등학생들도 인지하기 쉽도록 풀어 설명할 수 있는 능력이 강사의 자질이며, 그러한 스킬은 강사가 깊이 수학을 이해하고 있음에서 비롯됩니다. 4. 이해한 원리를 핵심 유형과 빈출문제에 초점을 맞추어 적용해 봅니다. 즉 총 두달동안 개념책과 유형서 두권을 모두 습득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수업입니다. 5. 이 수업을 듣고 나면 초등 킬러문항을 방정식 등을 이용하여 푸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선행의힘) |
||||||||||||
관리 프로그램 |
1. Clinic을 운영하여 과제진행도 체크, 모르는 문제 질의응답시간을 가져 학생들이 놓치는 부분이 없도록 관리합니다. 클리닉은 반드시 매주 1회이상 참여해야 합니다.
2. 매 수업을 촬영하여 학생들이 언제든 복습할 수 있고, 빠진 부분을 다시 들을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3. 24시 질문카톡방을 운영합니다. 언제든 궁금한 부분이 있을 때 선생님에게 직접 물어보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는 학생들이 더욱 효율적인 공부를 하여 많은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고 수학과 더욱 친해지게 할 수 있는 발판이 됩니다. |
||||||||||||
추천대상 | - 수학을 좋아하고 평소에 연산공부가 많이 되어있는 초등학생 - 수업에 열심히 임하고, 선생님과 즐겁게 수학을 배워보고 싶은 학생 |
||||||||||||
교재 관련 |
|
1회차 |
03/03 03/05 |
1. 소인수분해 01. 소인수분해~02. 최대공약수와 최소공배수 |
2회차 |
03/10 02/12 |
2. 정수와 유리수 01. 정수와 유리수~02. 유리수의 계산 |
3회차 |
03/17 03/19 |
3. 문자와 식 01. 문자와 식 |
4회차 |
03/24 03/26 |
3. 문자와 식 02. 일차방정식의 풀이 |
5회차 |
03/31 04/02 |
3. 문자와 식 03. 일차방정식의 활용(1) |
6회차 |
04/07 04/09 |
3. 문자와 식 03. 일차방정식의 활용(2) |
7회차 |
04/14 04/16 |
4. 좌표평면과 그래프 01. 좌표평면과 그래프 |
8회차 |
04/21 04/23 |
4. 좌표평면과 그래프 02. 정비례와 반비례(1) |
9회차 |
04/28 04/30 |
4. 좌펴평면과 그래프 02. 정비례와 반비례(2) |
휴강일정 | 없음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
- |
중1-1 선행 |
중1-2선행 |
중2-1선행 |
중2-2선행 |
중3-1선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