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특징 | 1. 초등생을 대상으로 하며, 중1학년 2학기 과정부터 시작하는 선행반입니다.
2. 중1 1학기 내용이 1회독 되어있어야 하며, 일차방정식이 어느정도 풀리는 수준이면 입반 가능하며, 자세한 부분은 테스트와 대면상담등을 통하여 결정합니다.
3.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수업을 진행합니다. 수학을 어려운 문자가 난무하는 학문으로서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접근하기 쉽게 그 원리를 초등학생들도 인지하기 쉽도록 풀어 설명할 수 있는 능력이 강사의 자질이며, 그러한 스킬은 강사가 깊이 수학을 이해하고 있음에서 비롯됩니다. 4. 중1-2 내용은 기하파트 입니다. 초등학교 때 배우는 전반적인 도형의 대부분이 복습되어 지며, 도형에 대해서 더 자세히 이해할 수 있는 좋은 배움의 장이 될 것입니다. 5. 이 수업을 듣고 나면 초등 킬러문항을 방정식 등을 이용하여 푸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선행의힘) |
||||||||
관리 프로그램 |
1. Clinic을 운영하여 과제진행도 체크, 모르는 문제 질의응답시간을 가져 학생들이 놓치는 부분이 없도록 관리합니다. 클리닉은 반드시 매주 1회이상 참여해야 합니다.
2. 매 수업을 촬영하여 학생들이 언제든 복습할 수 있고, 빠진 부분을 다시 들을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3. 24시 질문카톡방을 운영합니다. 언제든 궁금한 부분이 있을 때 선생님에게 직접 물어보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는 학생들이 더욱 효율적인 공부를 하여 많은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고 수학과 더욱 친해지게 할 수 있는 발판이 됩니다. |
||||||||
추천대상 | - 수학을 좋아하고 평소에 연산공부가 많이 되어있는 초등학생 - 수업에 열심히 임하고, 선생님과 즐겁게 수학을 배워보고 싶은 학생 |
||||||||
교재 관련 |
|
1회차 |
04/28 04/30 |
1. 기본도형 1) 평행선의 성질~2)두점사이 거리 |
2회차 |
05/05 05/07 |
1. 기본도형 3) 위치관계(평면도형, 입체도형) |
3회차 |
05/12 05/14 |
1. 기본도형 3) 작도와 합동 |
4회차 |
05/19 05/21 |
2. 다각형 1) 여러가지 다각형 (삼각형, 사각형의 성질) |
5회차 |
05/26 05/28 |
2. 다각형 2) 정다각형 |
6회차 |
06/02 06/04 |
2. 다각형 3) 원과 부채꼴 |
7회차 |
06/09 06/11 |
3. 입체도형 1) 회전체 |
8회차 |
06/16 06/18 |
3. 입체도형 2) 뿔과 기둥의 겉넓이, 부피 |
9회차 |
06/23 06/25 |
3. 입체도형 3) 다양한 입체도형의 겉넓이, 부피 |
휴강일정 | 5월 5일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
---|---|---|---|---|---|---|---|---|---|---|---|---|---|
중1-1 선행 |
중1-2선행 |
중2-1선행 |
중2-2선행 |
중3-1선행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