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특징 | 1. 초등생을 대상으로 하며, 중2학년 1학기 과정을 배우고 싶은 학생들에게 적합한 클래스 입니다. 2. 중학교 1학년 내용이 1회독 되어있어야 하며, 입반가능 여부는 테스트와 대면상담을 통해 진단하고 결정합니다. 3.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수업을 진행합니다. 수학을 어려운 문자가 난무하는 학문으로서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접근하기 쉽게 그 원리를 초등학생들도 인지하기 쉽도록 풀어 설명할 수 있는 능력이 강사의 자질이며, 그러한 스킬은 강사가 깊이 수학을 이해하고 있음에서 비롯됩니다. 4. 초6에게는 예비중1로서 중등수학에 내한 내신A등급을 고정시키고 나아가 고등수학을 시작하는 밑받침이 되는 중요한 수업이 될것입니다 5. 초5 이하의 학생의 경우 희망하는 학생에 한하여 2026년 KMC 출전을 합니다. 중등 수학을 잘 배운 학생의 경우 경시대회에서 충분히 입상이 가능하며, 우리 학생들이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계기와 자부심을 키우는데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
||||||||||||
관리 프로그램 |
1. Clinic을 운영하여 과제진행도 체크, 모르는 문제 질의응답시간을 가져 학생들이 놓치는 부분이 없도록 관리합니다. 클리닉은 반드시 매주 1회이상 참여해야 합니다. 그리고 학생이 원하는 경우 클리닉은 더 참여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2. 매 수업을 촬영하여 학생들이 언제든 복습할 수 있고, 빠진 부분을 다시 들을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3. 24시 질문카톡방을 운영합니다. 언제든 궁금한 부분이 있을 때 선생님에게 직접 물어보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는 학생들이 더욱 효율적인 공부를 하여 많은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고 수학과 더욱 친해지게 할 수 있는 발판이 됩니다. |
||||||||||||
추천대상 | 1. 수학을 좋아하고 평소에 연산공부가 많이 되어있는 초등학생 2. 수업에 열심히 임하고, 선생님과 즐겁게 수학을 배워보고 싶은 학생 |
||||||||||||
교재 관련 |
|
1회차 |
06/30 07/02 |
일차부등식의 활용(속력, 농도) p.60~69 |
2회차 |
07/07 07/09 |
미지수가 2개인 일차방정식~가감법, 대입법 p.72~78 |
3회차 |
07/14 07/16 |
특수한 해를 갖는 연립 일차 방정식 p.79~86 |
4회차 |
07/21 07/23 |
연립 일차 방정식의 활용 p.87~92 |
5회차 |
07/28 07/30 |
함수의 뜻~ 일차함수의 정의 p.93~100 |
6회차 |
08/04 08/06 |
일차함수의 기울기와 절편 p.101~111 |
7회차 |
08/11 08/13 |
일차함수의 성질과 그래프 p.112~117 |
8회차 |
08/18 08/20 |
일차함수의 활용 p.118~124 |
9회차 |
08/25 08/27 |
일차함수와 연립방정식의 관계 p.125~136 |
휴강일정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
---|---|---|---|---|---|---|---|---|---|---|---|---|---|
중1-1 선행 |
중1-2 선행 |
중2-1 선행 |
중2-2 선행 |
중3-1 선행 |
|